공지사항

요진건설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NO. TITLE DATE
112 대구, 판교에 이어 아산현장, LH로부터 품질우수통지서 수령 2020.08.31

대구,판교에 이어 아산현장, LH로부터 품질우수통지서 수령

- 당사의 주택 건설 노하우 밑바탕⋯시공 및 안전관리 우수성 인정

- LH‘대구연경3공구·비산1공구’, ‘판교창조경제밸리’ 현장에 이어 세 번째

 

 

당사가 시공 중인 ‘아산탕정 2-A5BL 아파트 건설공사 5공구’ 현장이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로부터 품질 우수 현장으로 선정돼 품질우수통지서를 수여받았습니다.

 

품질우수통지서는 LH가 건설 현장 점검 실시 결과, 시공단계에서 시공관리 및 안전관리가 양호하고 현장 관리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현장에 발급하는 서류입니다. 품질우수통지서를 발급받은 시공사는 향후 LH 입찰참가자격 사전 심사 시 가점이 부여되고 수주에서 유리한 입지를 갖추게됩니다.

 

특히, 이번 품질우수통지서는 당사가 지난해 ‘대구연경 A-2BL 3공구 및 대구비산 1BL 1공구 아파트 현장’, ‘판교창조경제밸리 A1BL 아파트 현장’에 이어 세 번째 수령하는 것으로, 안전관리 노력, 공기단축 노력, 품질개선 등을 통한 당사의 우수한 건축 시공 품질을 LH로부터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사는 ‘와이시티’, ‘와이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 및 일산의 쇼핑몰 ‘벨라시타’ 등 40여 년간 쌓아온 건축역량과 설계·시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건축사업 외에도 포포인츠바이쉐라톤 구로, 미극동공병단(FED), 요진 미얀마시멘트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실적을 거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태원 캐피탈호텔을 리모델링하여 아시아 최초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을 오픈했습니다.

 

지난 5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2020 친환경경영대상’에서 ‘일산 요진와이시티∙벨라시타’, ‘송산 요진와이시티’ 등 환경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공 및 설비를 시행한 공적을 인정받아 건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