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많은 언론을 통해 인정받은
요진건설산업을 만나보십시오.

게시판
NO. TITLE DATE
141 요진건설 자회사 와이씨앤티, 구로구 성실ㆍ모범납세자 표창 수상 (2022.11.09) 2022.11.23

요진건설 자회사 와이씨앤티, 구로구 성실모범납세자 표창 수상

-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과 안정적인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점 인정받아

 

- 지난 2019년 ISO45001 최초 인증…안전보건경영시스템 유지 및 발전시켜 재인증 획득

[사진설명: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요진건설산업의 자회사인 와이씨앤티(대표 최지원)가 구로구로부터 성실ㆍ모범 납세자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8일 서울시 구로구청에서 열린 표창 수여식에는 최지원 와이씨앤티 대표이사와 문헌일 구로구청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와이씨앤티는 구로구로부터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과 안정적인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성실ㆍ모범 납세자 표창을 받게 됐다.   

 

지난 2010년부터 구로디지털단지 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을 운영해온 와이씨앤티는 지난 2019년부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체결하고 리브랜딩해 4성 호텔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를 운영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을 중심으로 한 요진그룹은 관광호텔업을 하는 와이씨앤티, 부동산 매매와 부동산 임대업 등을 하는 요진개발 등을 통해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뿐 아니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캐피탈 호텔을 인수해 전면 리모델링을 거쳐 5성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으로 재탄생 시키는 등 호텔 사업에서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와이씨앤티 관계자는 “매출 성장에 따른 성실한 납세는 기업의 의무이자 책임이다”라며 “와이씨앤티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