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많은 언론을 통해 인정받은
요진건설산업을 만나보십시오.

게시판
NO. TITLE DATE
128 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 개최 (2022.03.22) 2022.03.22

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 개최

-요진건설산업 계열사 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 진행

-벨라시타 기획 및 운영 직영 플리마켓, 100여개 셀러 참가

-27일까지 MZ세대 위한 고객참여형 행사 ‘포토피에스타’ 실시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 계열사인 요진개발의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가 오는 26일, 27일 양일에 걸쳐 ‘강송로33마켓’을 개최한다.

 

13회째를 맞이하는 강송로33마켓은 요진개발 벨라시타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직영 플리마켓이다. 이번 행사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과 수제 밀키트를 판매하는 푸드를 비롯해 패션, 홈리빙, 펫, 키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여개의 셀러들이 참가한다. 또한 3,5,10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MZ세대를 위한 고객 참여형 행사 ‘벨라시타 포토피에스타’를 진행한다. 벨라시타에서 찍은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고객 인스타그램 계정에 #벨라시타 #포토피에스타 두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벨라시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경기와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벨라시타를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일산 지역 명품 플리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강송로33마켓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벨라시타에서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10월에 오픈한 요진개발 일산 벨라시타는 쇼핑, 식음, 뷰티, 레저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일산 백석역 인근 요진 와이시티(Y-CITY) 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요진건설산업의 계열사인 요진개발이 운영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