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많은 언론을 통해 인정받은
요진건설산업을 만나보십시오.

게시판
NO. TITLE DATE
123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5성 호텔등급 현판식 거행 (2021.11.26) 2021.11.30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5성 호텔등급 현판식 거행

[사진설명: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좌측에서 네번째), 최은상 부회장(우측에서 네번째), 송선호 대표(우측에서 첫번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타렉 베헤리 총지배인(우측에서 세번째), 최지원 고문(좌측에서 세번째), 박은주 대표(우측에서 두번째)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5성 현판식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호텔 등급심사에서 국내 호텔 최고등급인 5성을 획득해 26일 현판식을 진행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이달 3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로부터 5성 관광호텔 등급인정서를 획득했다.

 

이날 현판식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투자(Owning)사인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 최은상 부회장, 송선호 대표 그리고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타렉 베헤리 총지배인과 최지원 고문, 박은주 대표 등 요진건설 및 호텔 임직원, 외부 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호텔 5성등급은 호텔의 각종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실시하는 종합심사로 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 등 총 1000점 만점에 900점 이상을 획득한 호텔에 한해 5성등급의 자격이 주어진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위생 및 청결, 객실과 식음료 업장, 연회장 등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5성 호텔로 거듭났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요진건설산업이 용산구 이태원의 캐피탈호텔을 매입한 후 전면적인 리모델링을 진행,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아코르(Accor)와 손잡고 지난해 8월 오픈한 아시아 최초의 몬드리안 브랜드호텔이다. 호텔은 18개층 295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Privilege Bar)를 비롯해 시그니처 레스토랑 클레오(Cleo), 럼퍼스 룸(Rumpus Room) 등 총 5개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를 보유하고 있다.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실내외 수영장, 결혼식과 연회 등 대ㆍ소규모 이벤트가 가능한 볼룸(Ballroom)과 스튜디오 등을 완비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요진건설이 투자하고 리모델링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용산을 대표하는 최고급 5성호텔로 거듭나게 됐다”며 “이제 용산을 넘어 서울의 랜드마크가 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5성급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