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많은 언론을 통해 인정받은
요진건설산업을 만나보십시오.

게시판
NO. TITLE DATE
116 요진건설, 코로나19 장기화 속 이웃돕기 성금 기탁 (2021.09.30) 2021.09.30

요진건설, 코로나19 장기화 속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설명(왼쪽부터): 김동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이병호 요진건설산업 상무, 조종용 원주시 부시장, 박필여 원주시 시민복지국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이웃을 위해 다시 한번 발벗고 나섰다.

 

요진건설은 29일 강원도 원주시청 부시장 집무실에서 조종용 원주시 부시장에게 코로나19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성금 전달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이병호 요진건설 대외협력실 상무와 조종용 강원도 원주시 부시장, 박필여 원주시 시민복지국장, 김동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요진건설이 기탁한 성금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강원도 원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요진건설은 지난해 5월에도 강원도민들의 코로나19 방역, 소독, 검사, 치료 및 긴급 생계지원을 위해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직ㆍ간접적인 피해를 입고 있는 원주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과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자 다시 한번 성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진와이시티(Y CITY), 요진와이하우스(Y HAUS) 등 주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요진건설은 강원도내 1위 종합건설업체로 1976년 창립 이래 강원도 산불 이재민 돕기 성금 기탁,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구리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