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많은 언론을 통해 인정받은
요진건설산업을 만나보십시오.

게시판
NO. TITLE DATE
111 요진건설산업 창립 제45주년 기념식 개최 (2021.06.18) 2021.06.18

요진건설산업 창립 제45주년 기념식 개최

 

[사진설명: 창업주 최준명 회장이 창립 45주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은 지난 16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에서 창립 4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방역지침에 따라 요진건설 본사 및 현장 임직원, 관계사 일부 직원만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엄격히 지키며 거행됐다.

개회를 시작으로 지난 45년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는 경영전략 발표회를 가진데 이어 장기 근속자 및 우수사원 표창,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최회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쉽고 미안하다“며 “우리 모두가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야 하며,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100년 기업을 일구겠다는 신념으로 하나가 되어 나아가자” 고 말했다.

 

1976년 설립된 종합건설회사 요진건설산업은 주거브랜드 `와이시티`와 `와이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 및 충남 아산과 경기 일산의 쇼핑몰 ‘와이몰’ `벨라시타` 등을 건축했다. 이밖에도 美 극동 공병단(FED) 사업, 미얀마 요진시멘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호텔 등 주택, 토목, 플랜트, 투자형 도급사업, 호텔 운영 사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해에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에 몬드리안 호텔을 성공적으로 리모델링 오픈하여 현재 성업 중에 있다.